직접 사용후기

홈파티 준비 필수품 접시 ㅡ 플라워 플레이팅 브런치 다과 접시 꽃모양 4color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울프헤라 2024. 1. 5. 13:32
반응형

집에서 아이들 생일파티나 크리스마스 등의 특별한 날에 손님들을 초대해서 홈파티를 즐기게 되면 음식을 준비해야 합니다. 

 

어떤 음식이던지 플레이팅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보이기에 많은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듯이 배달 음식이라도 예쁜 접시로 옮기면 엄청나게 고급진 요리로 변신할 수 있지요^^

 

그래서 저희도 손님 초대용 플레이팅 접시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플라워 플레이팅 브런치 다과 접시를 주문한 가장 큰 이유는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모두 사용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도자기류는 식기세척기 사용하면 언젠가는 파손되는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지금부터 플라워 플레이팅 브런치 다과 접시 꽃모양 4color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합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설래이는 택배 도착과 언박싱은 생활의 활력소가 되지요 ㅎㅎㅎ

 

도자기 제품이라서 정말 꼼꼼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상자 안에서 움직임이 전혀 없도록 빈 공간없이 채워왔더라구요^^

 

플라워 플레이팅 브런치 다과 접시 꽃모양 4color 이니 상자도 4개 입니다!!

우선 그린 색상을 중심으로 소개해보자면 꽃 모양의 접시이며, 가장자리에는 물방울 모양으로 구멍이 뚫어져 있습니다.

 

주요재원
  • 크기: 지름 22.5cm / 높이 2.5cm
  • 소재: 도자기
  • 제조국: 중국
  • 수입사: 이샵

이녀석은 퍼플 색상인데 하늘색에 가까운 느낌을 줍니다!!

이녀석은 블루 색상입니다^^

 

블루 색상은 진한 블루색상으로 푸르른 바다빛을 내어주네요!!

마지막으로 레드색상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레드색상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화려한 느낌의 정렬의 레드였습니다ㅎㅎ

저희 식탁이 6인용 식탁인데 접시 4개만 놓아도 식탁이 가득 차 보이면서 엄청 고급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사랑스러운 꽃 송이 모양으로 톡톡튀는 레트로 컬러가 아주 좋았으며, 키치하고 발랄한 분위기 연출에 아주 좋네요!!

 

컬러라인이 독특하게 튀어 나와서 옆면에서 보더라도 아주 좋은 플레이팅 접시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저녁밥을 먹기 위해서 아내가 급 저녁밥을 준비하고, 플라워 플레이팅 브런치 다과 접시 꽃모양 4color 접시에 놓아주니 갑자기 홈 파티가 시작되어버리네요 ㅎㅎㅎ

 

손님들 초대했을때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 할 것 같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