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다이슨 슈퍼소닉 hd08 환불하고 다시 내돈내산한 다이슨 슈퍼소닉 hd15 개봉기

울프헤라 2024. 1. 8. 00:10
반응형

예전에 사용한 hd08 모델을 사용했는데 사용중에 갑자기 전원이 들어오지 않더니 결국 사망했네요..

 

hd08 모델을 AS센터에 보냈으나 6개월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당장 집에 드라이기가 없는데 어떻게 6개월을 기다리나요....

 

역시 다이슨의 AS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다이슨과의 AS전쟁!!!

 

리퍼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했으나 그것도 날짜는 미정...

 

다른 색상으로 교환해준다고 했으나 너무 쌩뚱맞아서 거부...

 

이렇게 몇개월을 다이슨과 씨름을 하다가 결국 환불로 처리했네요!!!

 

앞으로 다이슨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집 근처 이마트에 가서 유닉스 드라이기를 샀으나 다이슨 슈퍼소닉을 사용했던 경험으로 적응하지 못하고 거의 1년만에 다시 다이슨 슈퍼소닉 HD15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다이슨 슈퍼소닉hd08을 환불하고 다시 내돈내산한 다이슨 슈퍼소닉 hd15 개봉기 시작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hd15의 언박싱이 시작되었습니다^^

 

고가의 제품이라서 그런지 두근거림이 더욱 심해지네요 ㅎㅎㅎ

 

박스 안에 박스가 들어 있었으며, 박스 겉면에 시리얼 코드가 적혀 있으니 제품 등록을 위해서 잘 챙기셔야 합니다!!!

 

 

 

상자 겉면에는 안에 들어 있는 제품들의 사진들이 표시되어 있네요^^

 

제가 사용하던 다이슨 슈퍼소닉 HD08과 달라진 부분은 자체 보관 케이스가 있다는 부분과 노즐이 하나 변경되었다는 부분이되겠습니다!!

 

상자를 개봉해보니 상당히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벨벳 느낌이 나는 케이스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다이슨 슈퍼소닉 hd15의 케이스 상자를 보고 있으면 블루 애찬론자가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허접하지만 언박싱 개봉영상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 접하는 녀석이라 뭔가 기대가되는 ㅎㅎㅎ

 

 

 

다이슨 슈퍼소닉 hd15 본품과 함께  4가지 노즐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제품 사용등록 방법과 사용 설명서가 첨부되어 있으니 꼼꼼하게 읽으셔서 나중에 AS문제로 분명 다이슨과 싸워야 할 때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슨은 보통 3년 안에 고장이 난다는 소문이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ㅎㅎㅎ

 

각종 노즐을 끼운 모습입니다!! 

 

크기도 한 눈에 들어오시죠?? 생각보다 무거운 무게임은 확실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우리 초등학생 꼬맹이들도 잘 사용하고 있으니 너무 부담갖지 마세요^^

 

이제 다이슨 슈퍼소닉 hd15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릴께요!!

 

다이슨 슈퍼소닉의 장점
  • 다이슨의 디지털 모터 v9이용한 빠른 바람과 젠틀 드라이 노즐을 이용한 낮은 온도로 손상없는 빠른 건조!!
  • 사용중 스스로 온도를 측정해 열을 제어하는 시스템으로 과도한 열 없이 빠른 건조를 할 수 있는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
  • 자석으로 손쉽게 장착하고 회전가능한 자석형 노즐을 이용해 간편한 스타일링!!

 

4가지 노즐
  • 스무딩 노즐은 부드럽게 제어된 바람을 이용하여 부시시함을 줄이고 부드럽게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 플라이어웨이 스무더는 잔머리를 감추고 깔끔하고 매끄럽게 연출!!
  •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는 더욱 넓지만, 더욱 얇게 설계된 구조로 고속의 바람으로 한부분씩 정교하게 집중된 바람을 이용하여 전문가 못지않은 스타일링으로 연출!!
  • 젠틀드라이노즐은 노즐이 분산시킨 부드러운 바람이 얇은 모발과 민감한 부피도 자극받지 않게 건강한 모발을 유지시킴!!

 

참고로 다이슨 슈퍼소닉 HD08 모델 사용하다가 고장나서 유닉스 드라이기 사용했다고 했는데 다시 다이슨 슈퍼소닉 HD15 주문해서 도착하니까 초등학생 아들들이 가장 좋아했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