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cu 두바이초콜릿 강원도 영월에서 만들었네

울프헤라 2024. 7. 13. 21:31
반응형

요즘 방송에서 아주 핫한 간식으로 유명한 두바이 초콜릿을 우연하게 동네 cu편의점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두바이 초콜릿이 엄청나게 구하기힘들다고 소문났는데 저에게 행운이 있는 날인가봅니다 ㅎㅎㅎ 

 

지금부터 cu 두바이초콜릿 강원도 영월에서 만들었네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cu 두바이초콜릿 크기가 많이 클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손바닥만한 크기라서 1차로 실망ㅜㅜ

 

하지만 엄청 맛이다고 하니까 기대해봅니다^^

 

cu 두바이초콜릿 가격 4,000원

 

크기에 비해서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네요 !!!

 

요즘 물가 너무 비싼것 같아요ㅜㅜ

cu 두바이초콜릿 제품정보
  • 제품명: 두바이스타일초콜릿
  • 내용량: 48g
  • 칼로리: 234kcal
  • 식품유형: 초콜릿가공품
  • 제조원: (주)영월드씨케이씨
  • 판매원: 충남유통

원래는 카다이프면이 들어가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강원도 영월에서 만든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건면이 들어가 있습니다ㅎㅎㅎ

 

cu 두바이초콜릿 영양정보
  • 나트륨 62mg
  • 탄수화물 24g
  • 당류 14g
  • 지방 14g
  • 포화지방 8g
  • 단백질 3g

영양정보를 보니까 뭔가 살이 엄청 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살찌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편의점에서 구입한 두바이 초콜릿 상자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역시나 가격에 비해 크기가 아쉬워요 ㅎㅎㅎ

 

그래도 뭔가 엄청 기대되는^^

 

cu 두바이초콜릿 포장을 뜯어보니 스타일이 있는 초코파이 느낌도 나고, 오예스 느낌도 나네요^^

 

두바이초콜릿을 먼저 먹어본 지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호불호가 강하다는데 특별한 맛이나 향이 있을 것 같아서 뭔가 기대되는 울프헤라 입니다!!

 

 

일단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강원도 영월에서 만든 편의점 두바이 초콜릿 맛은 많이 고급스럽지 않지만 부드러운 식감과 안에는 건면으로 바삭한 맛이 나서 울프헤라 입맛에는 아주 찰떡같이 맛있게 느껴집니다 ㅎㅎㅎ

 

아이들도 하나씩 먹어봤는데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많이 달지 않았으나 아내는 별로라고!!

 

진짜 두바이 초콜릿을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저는 cu 두바이초콜릿 호!! 호!! 호!! 호!! 호!!

 

하지만 가성비만큼의 맛은 아니고, 그냥 인기 있으니까 한 번쯤 경험해볼만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cu에서 판매하던 두바이 초콜릿을 gs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열심히 편의점 뒤져보자구요 ㅎㅎㅎ

 

지금까지 cu 두바이초콜릿 강원도 영월에서 만들었네 이야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