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산리오 지비츠 세븐일레븐 편의점 복숭아 레몬 아이스티 제로 내돈내산

울프헤라 2024. 7. 1. 10:37
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복숭아 레몬 아이스티를 구입하면 산리오캐릭터즈 14종 지비츠 액세서리가 랜덤으로 들어 있는 제품이 출시되어 세븐일레븐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구입 할때는 개당 가격 2,800원이며,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거기에 네이버 페이 추가 30%할인까지 하면 3병에 5,600원에 구입 할 수 있었지요!!

 

네이버 페이 이벤트는 6월까지라서 종료... 아쉽네요 ㅎㅎㅎ

 

지금부터 산리오 지비츠 세븐일레븐 편의점 복숭아 레몬 아이스티 제로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세븐일레븐 2+1 이벤트와 네이버 페이 추가 할인 이벤트로 엄청나게 핫해진 녀석이죠!!

 

제가 구입할 당시에도 아이스티를 판매하고 있는 편의점 사장님도 정확한 행사 정보를 모르고 있을 정도였어요^^

 

세븐일레븐 전용 아이스티 제로는 레몬 아이스티와 복숭아 아이스티로 맛이 두가지 ☆

음료 아래쪽은 산리오캐릭터즈 14종의 지비츠 참 액세서리가 들어있으며, 14종의 컬렉션을 수집하는 재미가 쏠쏠하겠죠??? ㅎㅎㅎ

 

사실 14종 모을때까지 개미지옥이라는.... ㅜㅜ

영양정보
  • 총 내용량 350ml
  • 칼로리 10kcal
  • 나트륨 25mg
  • 탄수화물 1g 미만
  • 지방 0.7g

 

아이스티 제로 음료인데 칼로리는 왜 10kcal이 있는거냐!!! ㅎㅎㅎ

제품정보
  • 제품명: 레몬 아이스티 ZERO / 복숭아 아이스티 ZERO
  • 식품유형: 혼합음료
  • 제조원: 와우에프앤비
  • 유통전문판매원: (주)코리아세븐

 

역시나 제로 음료라서 구연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네요!!

세븐일레븐 산리오 아이스티 음료 아랫쪽에는 산리오 지비츠가 들어 있으니 개봉해보겠습니다^^

 

14종 지비츠 중에 어떤 녀석이 나올지!!

아이스티에서 나온 산리오 지비츠는 바로 폼폼푸린!!!

 

사실 난 이게 뭔지 잘 모르겠다.... ㅎㅎㅎ

 

여튼 귀여운 지비츠인걸로^^

 

아내는 키티가 나오지 않아서 아쉬워합니다^^;;

음료는 그대로 놔두고 다른 녀석을 뜯어보니 마이멜로디가 나왔네요^^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 ㅎㅎㅎ

세븐일레븐 아이스티 제로를 6병이나 사서 모두 개봉했는데 중복이 왜이리 많은거냐....

 

아내가 원하던 키티는 없고, 대신 쿠로미가 ㅎㅎㅎ

 

쿠로미 뭔가 블랙으로 간지 나는것 같아요^^

 

산리오 14종 캐릭터 모으기가 이렇게 시작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