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녹차원 옥수수콘라떼 ㅡ 아이에게 핫초코만 먹이지 마세요

울프헤라 2024. 1. 3. 00:10
반응형

최근에 홈플러스에서 옥수수콘라떼를 판매하고 있어서 옥수수 러버인 아들녀석이 좋아 할 까 해서 구입했는데 이게 왠일인가.... 엄청나게 맛있다며 2상자를 순십간에 먹어 해치운게 아닌가!!!

 

겨울이라 날씨도 춥고, 날마다 핫초코만 타주기 조금 미안했는데 정말 인생 라떼를 만난 것 같아서 여러분과 함께 정보 나눠봅니다 ㅎㅎㅎ 

녹차원에서 발매한 옥수수콘라떼는 부드러운 프리미엄 라떼라고 합니다^^

 

상자에 그려진 사진과 실물 완성된 모습은 많이 다르군요 ㅎㅎㅎ

상자 옆면에 옥수수콘라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옥수수콘라떼 맛있게 먹는방법!!
1 스틱을 컵에 넣고 온수 약 80ml를 넣고 잘 저어드세요^^

 

그냥 뜨거운물 적당히 넣고 먹으라는 말이네요 ㅎㅎㅎ 

 

믹스커피 탄다고 생각하고 만드시면 딱 좋을듯 싶습니다!!

  • 제품명: 옥수수콘라떼
  • 식품유형: 고형차
  • 내용량: 180g (18gx10스틱)
  • 내포장재질: 폴리에틸렌
  • 업소: 녹차원
  • 소비자상담실: 02-597-3949

 

역시 박스 개봉기는 항상 설래지요^^

 

10스틱이 가지런히 줄 맞춰서 들어있습니다!!!

옥수수콘라떼 스틱 봉지는 생각보다 많이 크더라구요^^

 

노란색으로 옥수수 색을 잘 표현했네요!!

 

포장도 쉽게 뜯을 수 있도록 이지컷ㅎㅎ

투명한 물컵에 가루를 담아보니 생각보다 가루 양이 상당합니다!!

 

가루가 많다고 물 많이 넣으시면 한강되서 맛 없으니 유의하세요^^

정수기를 활용해 뜨거운 물을 넣어줍니다^^

 

사실 물 양은 대충 넣기는 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한강은 안되서 다행이네요!!!

 

정수기는 끓인 물보다 뜨겁지 않아서 조금 아쉬움이 있네요 ㅜㅜ

 

역시나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간간히 씹히는 내용물도 있어서 먹는 재미가 2배지요 ㅎㅎㅎ

 

어린 자녀의 겨울 간식으로 핫초코만 생각하지 마시고 녹차원의 옥수수콘라떼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울프헤라의 내돈내산 녹차원 옥수수콘라떼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