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아이들 방학 집밥 반찬 ㅡ 마니커 타요 치킨너겟

울프헤라 2024. 1. 6. 00:10
반응형

아이들이 학교에 다닐때는 급식을 먹기 때문에 반찬 걱정은 크게 하지 않아도 되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장기적인 겨울방학에 들어가서 반찬 걱정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ㅎㅎㅎ

 

항상 같은 반찬을 줄 수도 없고, 건강함만을 찾아가면 아이들의 기호도가 많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

 

그래서 이번에 마니커 타요 치킨너겟과 떡갈비를 주문했는데 떡갈비 후기는 다음으로 미루고, 이번에는 마니커 타요 치킨너겟 내돈내산 직접 후기 남겨볼께요^^

초등학교 저학년 이하 어린이들은 아주 환장할 스타일의 포장이네요^^ 

 

우리 아이들도 어릴때 타요 진짜 많이 본 것 같습니다 ㅎㅎㅎ

 

마니커 치킨의 4가지 이야기를 먼저 들어보고 가실까요??
  • HACCP SYSTEM에서 인증한 신선하고 안전한 원료와 믿을 수 있는 품질!!
  •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로 고객이 감동 할 수 있도록 노력!!
  • 육가공 및 식품 전문가로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전성을 추구!!
  • 즐겁고 건강한 식문화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

마니커 타요 치킨너겟은~~
  • 신선한 국내산 닭으로 만든 타요 치킨너겟!!
  • 인기캐릭터 '꼬마버스타요'를 모티브로 만든 개성있는 식품!!
  • 자동차, 버스 모양으로 만들어 아이들에게 친근한 제품!!
  • 오메가-5성분으로 영양가 높인 타요치킨!!
  •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해 건강까지 생각한 영양간식!!

제가 주문한 마니커 타요 치킨너겟은 1.2kg의 중량으로 엄청난 양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초등학생 남자아이 2명이라서 어마어마하게 먹어치우고 있지요 ^^

마니커 타요 치킨너겟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

후라이팬을 이용해서 식용유를 제품이 잠길 정도까지 붓고 가열한 후, 냉동상태 그대로 약 2분 30초~ 3분 30초간 골고루 뒤집어가며 튀겨줍니다^^

 

저는 그리들에 했지만 후라이팬이 편하고 좋아요^^

완성되었습니다!!!

 

절대 작은 접시가 아닌데 타요 치킨너겟이 엄청 커서 4개만 놓아도 접시가 가득차는 모습이네요^^

한 입 베어무니까 안에 부드러운 닭고기가 가득가득!!

 

여러분도 아실거라고 생각하지만 치킨너겟은 닭고기의 통 살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갈아서 모양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눈으로도 먹고, 맛으로도 먹는 어린이 간편 반찬 마니커 타요 치킨너겟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