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달팽이크림 으로 유명한 ㅡ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 120ml

울프헤라 2024. 2. 22. 00:10
반응형

겨울철 막바지에 오고 있는데 아직도 날씨는 많이 건조하네요!!

 

그래서 아내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서 내돈내산한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 120ml 입니다.

 

달팽이 크림이니까 달팽이 크림이 뭔지 먼저 알아봐야겠지요??

 

달팽이크림이란?
  • 달팽이 크림은 주로 달팽이 점액을 주 성분으로 사용하는 피부관리 제품으로 달팽이 점액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주름을 완화하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고탄력 모찌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ㅡ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 120ml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택배 강국 대한민국을 저는 매우 칭찬합니다 ㅎㅎㅎ

 

주문즉시 도착하는 엄청난 대한민국!!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은 성인남성 손에 꼭 잡힐만한 크기의 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120ml
  • 제품구분: 크림
  • 제품설명: 피부에 촉촉함과 탄탄함을 채워 주는 대용량 고탄력 크림
  • 피부타입: 모든 피부 타입
  • 기능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 화장품 제조업자: (주)한국생명과학연구소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 23% 함유되어 있습니다^^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스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끝!!

 

고탄력 크림이라서 그런지 뚜껑을 열어보자 쫀쫀함이 엄청나네요!!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보호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판테놀 성분이 보습막 형성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피부에 착 붙는 쫀득한 탄력감으로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결이 완성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건조한 겨울철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탱글탱글한 탄력을 찾고 싶으신 분들께 달팽이 영양이 듬뿍 들어간 고보습 고탄력 대용량 크림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120ml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