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울프헤라 2024. 4. 25. 00:10
반응형

지난 신상으로 나온 포켓몬빵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에 이어 이번에는 아들녀석이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을 구입해오셨네요!!

 

초등학생 아들녀석들이 자주 편의점에서 포켓몬빵을 사오다보니 이제 편의점 사장님과 친해지게 되어 신상 포켓몬빵을 잘 챙겨주시나봐요 ^^;;

 

지금부터 초등학생 아들녀석이 사온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내돈내산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ㅎㅎㅎ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의 가격은 1,800원입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이라서 부담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희 초등학교 3학년 아들녀석의 용돈은 일주일에 3천원인데 일주일 용돈의 50% 이상의 돈을 사용한 것이지요!!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이 초등학생 아들녀석의 지갑을 다 털어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제 진지한 모습을 보이면서 꼬리를 계속 살랑살랑 흔들며 아이들을 유혹하는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내용물을 봐보겠습니다^^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은 새하얀 밀크롤이 길쭉한 모습으로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있습니다!!

 

뭔가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울 것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밀크롤과 플라스틱 케이스 사이에 띠부띠부씰도 들어있습니다!!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을 잘라보니 새하얀 밀크 크림이 빵 사이사이에 발라져 있으며, 빙글빙글한 모양으로 롤케이크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을 먹어보니 식감은 부드럽고, 밀크롤 답게 우유맛이 가득합니다^^

 

달콤한 카스테라 롤케이크가 생각나는 맛이네요 ㅎㅎㅎ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에 들어있던 띠부띠부씰을 개봉해보니 1007번 코라이돈 띠부씰이 나왔네요!!

 

아이들 아주 좋아합니다^^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생각보다 맛있어서 롯데마트에 또 보이길래 2개 더 사왔네요~~ㅎㅎ

 

아내와 아침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즐겨보겠습니다!!

 

지금까지 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