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스타벅스 신상 머그컵 헬로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내돈내산 개봉기

울프헤라 2024. 9. 24.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프헤라입니다!!

 

이전 글에서 헬로 키티 콜드컵 473ml를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헬로키티 머그컵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상자도 역시나 아주 예쁘네요!!!

 

커피콩과 편지가 바탕으로 그려진 헬로 키티가 인상적인 상자모습입니다^^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제품정보
  • 제품명: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 규격: 473ml
  • 원산지: 중국
  • 수입판매원: 주식회사 에스씨케이컴퍼니
  • 재질: 몸체(도자기제) / 뚜껑(고무제)
  • 가격: 36,000원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상자를 열어보니 예사롭지 않은 모습입니다!!!

 

세라믹 소재로 헬로키티의 붉은 리본이 포인트로 잘 포장되어 있네요^^

 

가격은 36,000원으로 컵 하나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예쁜 모습을 생각하면 비싸지 않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ㅎ

 

이전 글에서 소개해드린 스타벅스 헬로키티 텀블러보다 훨씬 예쁜 것 같아요!!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가장 중요한 문제는 이걸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 이런 생각이 들어요...

 

사용하면 세척이 필요한데.. 세척하면 헬로키티 머그에서 그림이 사라질 것 같은 느낌이ㅜㅜ

 

아무래도 관상용 머그로 사용해야 할 듯 싶습니다 ㅎㅎㅎ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사용하는 손의 방향에 따라 스타벅스와 헬로키티 콜라보 글자가 나오기도 하고, 귀엽고 예쁜 헬로키티 그림이 나오기도 하네요^^

다음 글에서는 헬로 키티 세라믹 머그 355ml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이야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