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스타벅스 신상 텀블러 산리오 ss 헬로 키티 콜드컵 473ml 내돈내산 개봉기

울프헤라 2024. 9. 23. 11:23
반응형

스타벅스가 산리오 헬로키티와 콜라보해서 2024년 9월 19일 00시에 MD 4종을 출시했습니다!!


 

스타벅스 산리오 헬리키티 MD 4종
  • ss헬로 키티 콜트컵 473ml
  •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473ml
  • 헬로 키티 세라믹 머그 355ml
  • 바리스타 헬로 키티 인형

 
이렇게 4종을 출시했는데 인형은 딱히 필요가 없어서 인형을 제외한 나머지 3종을 구입하려고 온라인 구매를 기다렸으나 엄청난 경쟁으로 실패... ㅠㅠ
 
매장 2곳을 오픈런해서 헬로키티 콜드컵, 헬로 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 헬로 키티 세라믹 머그 3종 구입에 성공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 산리오 ss 헬로 키티 콜드컵 473ml를 소개해드리고, 다음 글에서 다른 녀석들을 소개해드릴께요^^
 
지금부터 스타벅스 신상 텀블러 산리오 ss 헬로 키티 콜드컵 473ml 내돈내산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스타벅스 신상 콜드컵은 상자부터가 아주 예쁘네요^^

 

완전 예쁘게 헬로 키티 마크가 뙇!!!

 

상자부터 소장가치가 있는 헬로키티 콜드컵입니다 ㅎㅎㅎ

스타벅스 ss헬로 키티 콜트컵 473ml 상자 옆면을 확인해보면 산리오 정품 코드가 적힌 스티커도 붙어 있으며,

 

콜트컵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림으로도 그려져 있는 모습이네요^^

스타벅스 ss헬로 키티 콜트컵 473ml 제품정보
  • 제품명: SS 키티 콜드컵
  • 규격: 473ml
  • 원산지: 중국
  • 수입판매원: 주식회사 에스씨케이컴퍼니
  • 판매가: 47,000원

드디어 상자에서 스타벅스 ss헬로 키티 콜트컵 473ml를 꺼내어보았습니다!!!

 

여심 저격하기 좋게 예쁘네요^^

 

473ml 용량으로 스타벅스 그란데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빨대는 다회용 빨대로 전형적인 스타벅스의 딥그린 색상으로 출시되었네요^^

 

스타벅스 ss헬로 키티 콜트컵 473ml 뚜껑도 옆으로 돌려서 개봉하는 방식으로 그냥 쏘쏘~ 합니다 ㅎㅎㅎ

스타벅스 ss헬로 키티 콜트컵 473ml 안쪽에는 취급설명서가 들어 있으니 세척 방법을 한 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기본기에 충실한 헬로 키티 캐릭터로 귀여움은 정말 인정!!

 

하지만 47,000원이라는 가격은 조금 마음아파요 ㅎㅎㅎ

 

그래도 헬로키티 스타벅스 러버인 아내가 아주 좋아하니까 행복합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신상 텀블러 산리오 ss 헬로 키티 콜드컵 473ml 내돈내산 개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