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SS 핑크 그러데이션 콩코드 텀블러 ㅡ 스타벅스 발렌타인 신상 MD 여자친구 선물 추천

울프헤라 2024. 2. 3. 00:10
반응형

이제 곧 솔로지옥 커플 천국의 발렌타인데이가 돌아오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도 발빠르게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스타벅스 발렌타인 MD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스타벅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기간은 2월 1일 오전 10시부터 2월 14일까지 입니다.

 

핑크핑크한 라인업으로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습니다^^

 

이번 스타벅스 발렌타인 MD 콩코드 SS 핑크 그러데이션 텀블러를 주문해서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역시 엄청나게 빠른 대한민국의 택배입니다 ㅎㅎㅎㅎㅎ

 

스타벅스 발렌타인 MD는 스타벅스 상자에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택배 상자를 뜯어보니 안에 다시 스타벅스 상자가 나오네요 ㅎㅎㅎ

또 스타벅스 상자를 열어보니 다시 스타벅스 상자가 나옵니다 !!!

 

이건 무슨 양파도 아니고 까도 까도 계속 나오는 마법의 스타벅스 상자입니다 ㅎㅎㅎ

 

드디어 마지막 상자로 추정되는 상자가 나타났습니다.

스타벅스 발렌타인MD 
  • 제품명: SS 핑크 그러데이션 콩코드 텀블러
  • 규격: 591ml
  • 원산지: 중국
  • 수입판매원: 에스씨케이컴퍼니
  • 고객상담실: 1522-3232
  • 몸체: 스테인레스제
  • 뚜껑: 폴리프로필렌, 고무제
  • 판매가: 41,000원

 

상자 안을 열어보니 2024 스타벅스 발렌타인MD SS 핑크 그러데이션 콩코드 텀블러가 종이 포장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제품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으니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관리 방법이 잘 안내되어 있으며,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모든 텀블러의 동일 제품설명서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역시 SS 핑크 그러데이션 콩코드 텀블러는 대용량으로 한 손으로 감쌀 수 없는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핑크톤이 화이트와 그라데이션 되어 은은한 벚꽃을 떠올리게 해주네요^^

 

특히 뚜껑 색도 부드러운 핑크색으로 몸체와 잘 매칭이 되어 있습니다. 

 SS 핑크 그러데이션 콩코드 텀블러 바닥 부분입니다!!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능한 제품으로 오로지 손으로 씻어야 하는 아쉬움이 ㅜㅜ

 

코팅된 제품들은 식기세척기에 들어가면 코팅과 페인팅이 모두 벗겨지는 현상이 발생하니 절대 식기세척기에 넣지 말아야 합니다.

 

바닥도 고무 재질이라서 미끌리지 않고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뚜껑이 잘 열리지 않네요...

 

SS 핑크 그러데이션 콩코드 텀블러는 완전 밀폐가 잘 되는 모델이 확실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입하면 무적의 텀블러 쿠폰을 제공했었는데 2024년부터는 톨 사이즈의 음료만 무조건 텀블러에 받아 갈 수 있는 쿠폰으로 변경되서 매우 아쉽습니다ㅜㅜ 

 

2024년 돌아오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여자친구에게 스타벅스 SS 핑크 그러데이션 콩코드 텀블러 선물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