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후기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 대란 크라운 신상 과자

울프헤라 2024. 5. 12. 12:43
반응형

크라운제과에서 만든 과자가 대란이 일어났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한동안 품귀현상까지 일으켰다는 제품인데 마트에서도 구하기 힘들고, 온라인에서도 구하기 힘들었지만 쿠팡 알림을 통해 울프헤라도 구입에 성공했습니다^^

 

지금부터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 대란 크라운 신상 과자 내돈내산 리뷰를 시작합니다☆


외출 다녀왔는데 쿠팡 배송이 완료되어 있네요^^

 

언제나 택배 봉투를 뜯어보는 일은 신나지요 ㅎㅎㅎ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은 시원해보이는 파란색 봉투에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내가 참쌀 과자라고 해서 우리가 평소에 알던 쌀과자를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찹쌀 과자라고 생각했는데 참쌀과자였다는^^;;;

 

이놈의 대충 기억력이 부끄러워집니다!!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는 원래 있던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이 있었는데 매콤간장맛이 하나 더 추가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은 달콤 짭잘한 간장맛이라고 하는데 아주 기대되네요^^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은 쌀과자를 전문으로 하는 대만의 왕왕그룹과 공동으로 협력 개발한 크라운 참쌀누룽지 과자로 선별한 고품질 쌀을 사용해서 바삭한 식감과 오리지널 간장의 풍미를 담아냈죠!!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 쌀과자 속에 크리스피와 단짠의 조화가 좋다는대 아주 기대됩니다^^

제품정보
  • 제품명: 크라운 참쌀누룽지
  • 식품유형: 과자(유탕처리제품)
  • 수입판매원: (주)크라운제과
  • 제조원: GUANGZHOU BIG WANT FOODS LTD. / CHINA
  • 내용량: 216g
  • 칼로리: 1,164Kcal

영양정보
  • 나트륨: 650g
  • 탄수화물: 60g
  • 당류: 13g
  • 지방: 31g -포화지방 16g
  • 단백질: 5g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 포장지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언박싱!! 언박싱!! 언박싱!!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은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아주 편리하구요, 한 봉지에 9g씩 총 24봉지가 들어있습니다!!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아주 훌륭^^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 낱개 포장된 것을 뜯어보니 모양이 아주 누룽지 모양이네요 ㅎㅎㅎ

 

참쌀 누룽지 매콤간장맛 평가

일단 식감은 바삭해서 좋았고, 유탕처리 제품이지만 기름 향이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달달하게 코팅되어 있는 과자로 쫜득한 느낌도 들었네요^^

아주 살짝 매콤하며, 단짠단짠은 확실한 맛입니다 ㅎㅎㅎ

맥주 안주로도 아주 훌륭한 녀석일듯 싶어요!!

 

학교 다녀와서 아이들 간식으로 줘봤는데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

 

끝☆

반응형